센스바디의 뮤즈 하마사키 마오(浜崎真緒) 최근에 질내외부를 완벽하게 본뜬 센스바디 가디스 오나홀을 출시해서 큰 화제가 되었는데요..
현재는 시국때문에 한국에서는 활동을 못하고 일본에서 생활하고 있습니다… ㅠㅠ
너무 아쉬워요.. 원래 한국에서 팬들과의 팬미팅도 진행하고 왕성한 활동이 계획되어 있었는데… 얼른 시국이 나이지기를 바랄뿐이네요..
평소 한국 팬들이라면 하마사키 마오(浜崎真緒)의 모습을 AV에서만 보기 때문에 일상적인 사진이나 화보사진들은 보기가 힘드실텐데요..
센스바디 뮤즈 활동을 하면서 마오의 다양하고 못보던 모습들을 많이 알려드릴 수 있어서 기쁩니다.
하마사키 마오(浜崎真緒) 저렇게 오피스룩을 입은 모습도 너무 매력적이지 않나요? ㅎㅎ
오히려 벗고 있을때보다 훨씬 더 매력적인거 같아요. 워낙에 얼굴도 이쁘고 외모가 이뻐서 어떤 옷도 다 잘 소화하는데요..
다음에는 저희 센스바디에서도 꼭 한국으로 다시 모셔서 하마사키 마오(浜崎真緒) 오나홀을 들고! 직접 팬들을 만날 기회를 반드시 준비하겠습니다.
마지막 마오의 사진은 무슨 영화의 한장면 같네요.. 로맨스 영화의 주인공같아요…
센스바디 뮤즈 하마사키 마오(浜崎真緒) 앞으로도 많은 사랑 부탁드리구요. 다양한 소식으로 찾아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