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 to top

나는 은지를 보지 소프트. I see Eun-ji 더 부드럽고 짜릿한 촉감 그대로~

sensbody 2022년 3월 24일 0 comments
스푸닝 은지를보지 소프트 오나홀 보러가기

★은지소프트 완벽복제★ [스푸닝] 은지를 보지 소프트 오나홀

유튜브 19토크 채널 ’스푸닝’에서 과감하고 솔직한 발언으로 인기 끈 은지를 내부까지 직접 본뜬 리얼 오나홀 소프트 버전~

은지를 보지 오리지날에 이어 은지를 보즈 소프트타입이 출시되었습니다.

유튜브 19토크 채널 ‘스푸닝’ 은지의 모공과 내부주름 깊은 곳까지 완벽복제한 오나홀이 내앞에~!

구독자와 팬들을 위한 은지의 “리얼 소중이”에 쉴틈없이 고추를 박아 주세요….

은지를 보지 소프트 버전은 더 리얼한 자극으로 맛 볼 수 있을 꺼에요..

기존 은지를 보지 오리지날이 ‘묵직한 쾌감’이라면 소프트는 ‘리얼한 쾌감’ 이라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기존의 오나홀 제작방식과 다르게 외부/내부를 실제로 본떠 내부가 한쪽으로 쏠려 있는 부분까지도

다른 오나홀과 차이가 나는 부분입니다. 때문에 오나홀 전체 크기도 타제품 보다 크게 제작되었습니다.

손으로 잡기 편한 그립감이 있고 약1kg의 묵직함으로 딸근강화(?!)에 적합!!

자연스럽게 허리를 사용하는 것도 추천 드립니다~!

비관통형 구조로 진공(버큠)효과를 맛볼수 있고, 인위적으로 만든게 아닌 실제 은지의 모습그대로의 실제 주름을 느낄수 있습니다.

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

많은 구독자분들과 팬들분께 저의 소중이를 바칩니다~~♥

그냥 저를 맛있게 드세요…..

은지를보지 오나홀은 리얼주름과 모공까지 그대로 재현했어요~

부드럽고 짜릿한 촉감 내 고추를 휘감는 강력한 은지의 실제 내부돌기의 느낌을 그대로 전달해 드릴께요…

세계최초 외부에서 내부로 이어지는 입구주름까지 한번에 본떠서 만든 극강의 리얼리티를 확인 해보세요~!

말랑말랑 내 손안에 쏙~ 상상속에만 있던 그녀, 망설이지 말고 은지를 소유하세요

리얼계 제품 은지를보지 특급 배송으로 빠르게 보내드립니다. 딱 하루만 기다려 주세요~♥

스푸닝 은지를보지 소프트 오나홀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