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 to top

ADULT AWARD 어덜트 어워드 하마사키마오(浜崎真緒)

sensbody 2021년 12월 21일 0 comments

ADULT AWARD 어덜트 어워드 하마사키마오(浜崎真緒)


일본에는.. 아니 일본 AV계에는 크게 2가지의 시상식이 있습니다.
우리나라에서 연애대상, 연기대상, 가요대상 등등 처럼 일본 AV 작품만을 시상하는 시상식이죠.
스카파 시상식은 일본 케이블 채널 ‘스카이 퍼펙트 티비’를 줄인 말로 성인채널에서 방송되고 있는 작품만을 수상하기 때문에
우리가 생각하는 것보다는 다소 생소하거나 의외의 인물이 수상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른 큰 AV 시상식은 DMM 어덜트 어워드가 있죠.
아무래도 DMM시상식은 DMM에서 유통되는 모든 작품들에 관한 시상을 하기 때문에 좀 더 유명하고
많은 관심도를 보이기도 합니다.
현재 스카파 시상식에 우리 센스바디 모델! 하마사키마오(浜崎真緒)가 후보로 올라가 있어서
너무 반가운마음에 글을 올려봅니다 ㅎㅎ


한국에서 만나보고 싶지만 최근에는 만나기 힘든 하마사키마오(浜崎真緒)!!
그나마 일상을 SNS에서만 볼 수 있는데요.. 시간이 지날 수록 더 이뻐지고 있는거 같네요.
몸매관리도 더 완벽하게 하는 것 같고.. 운동도 열심히 하는 거 같네요.

이제야 젓살이 빠져서 더 이뻐지는 거 같기도 하구요.
센스바디 하마사키마오(浜崎真緒)오나홀도 정말 큰 인기를 누리며 많은 분들이 찾아주고 계신데요.
계획대로라면 한국에서 팬 여러분들을 위해 팬미팅도 계획했었는데.. 시절이 너무 안타깝습니다..


이건 저도 기사로 접한건데.. 하마사키마오(浜崎真緒)가 일본에서 크리스마스를 맞이해서 팬미팅을 진행하는 거 같습니다.
실제로 정말~ 이쁜 외모를 가진 마오씨!
기회가 되신되면 꼭 만나보시기를… ㅎㅎ 이런 기회 놓치시면 후회하실지도 몰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