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 to top

보기만 해도 꼴리는 ★은지를 보지 오나홀 리얼 후기★

sensbody 2021년 9월 24일 0 comments
은지를보지


요즘 가장 핫한 샐럽을 얘기하면 스푸닝의 은지가 아닐까 싶다.
구독자 80만명이상을 갖고 있는 19금 채널 스푸닝의 대표 패널 은지! 사실 스푸닝의 대표패널하면 선영이나 다른 친구들이 많았는데..
이제는 명실상부 은지가 스푸닝의 대표가 아닐까 싶다 ㅎㅎ
아니나 다를까 스푸닝이 갑자기 성인용품 사업을 천명하면서 그 중 가장 섹시하고 대표적인 은지를 내세워서 오나홀을 출시해버렸다. (정말 갑자기..)
은지를 두고 말도 많고 욕도 많이하고 여성의 명예를 실추시킨다고 막~~ 욕하고 말하고 난리도 아니였는데…
역시나.. 제품이 나오자마자 불티나게 팔렸습니다. 정말 사고 싶어도 돈주고도 못사는 상황이 되어버렸죠 ㅎㅎ

은지를보지


은지를 보지 가격이 108,000원이라 대표적인 일본 오나홀 명기의 증명 시리즈에 비해 다소 비싼것이 사실입니다.
하지만 제품의 퀄리티나 추가적인 제품 구성을 보면 은지를 보지 제품을 사는게 더 이득이더군요. 훨씬요.
어차피 오나홀을 구매하려면 관리하는 도구나 오나홀 세척도구들도 다 필요하니까 말이죠.
만냥몰에서 구매했을때 함께 온 제품들은
‘은지를보지 오나홀 + 팩젤 2개 + 온열팩1개 + 보관주머니1개 + 500ml 러브젤 + 콘돔 1박스 + 히팅스틱’
이렇게 어마어마한 구성으로 왔습니다 ㅋㅋ (사진은 귀차니즘으로 다 못찍어서 정말 죄송 ㅋㅋ)

은지를보지
은지를보지


최대한 가깝고 리얼하게 은지를 보지를 찍어보고 싶어서 몇차례 시도해봤습니다. ㅋ
진심으로 가까이서 보면 실제 보지와 똑같습니다.
제가 은지 보지를 직접 눈으로 감상을 못해서 모르겠지만.. 사람 보지랑 똑같습니다. 정말로……

가끔 은지를 보지 구매하신분들이 단점으로 지적하시는게 내부길이가 좀 짧다? 이 부분이 있었는데요..
저도 그래서 그걸 센스바디 홈페이지에 가서 문의 했었는데.. 답변이 이렇게 왔었죠..
“실제로 은지씨의 보지 내부 길이가 10cm 정도라서 어쩔수가 없다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네요…. 어쩔 수 없네요…
인위적으로 더 파거나 돌기 넣고 주름넣고 이런거야 뭐.. 누구나 할 수 있는건데 그런거 절대 안한다고 하네요.

은지를보지 오나홀에 대해 조금 더 리뷰를 해보자면
전체적으로 무게감이 좀 있고 원플보다는 두핸드플이 적당한 크기였습니다.
소음순부분부터 클리토리스까지 리얼하게 표현이 잘 되어 있었고, 비관통형에 무게감도 있어서 진공감이 매우 뛰어났습니다.
모공이나 털자국 하나하나까지 살아있었으며, 쪼임또한 괜찮았습니다.
내구성이 가장 뛰어났던 점 중에 하나였던 거 같습니다. 수 차례 사용해본 결과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텐가처럼 막 안쪽까지 박박 닦을 수 있게 뒤집을 순 없었지만 물로 세척하고 다시 파우더 발라 놓으면 감쪽깥이 새것으로 돌아왔습니다.
내부에는 돌기들이가 기믹들이 엄청난 인위적인 일본 제품처럼 되어있기보다는
실제로 사람처럼 주름이나 굴곡위주의 구성이였습니다.
전체적인 평점은 ★★★★★ 5점만점에 5점이였습니다.


은지를보지
은지를보지


최근에는 스푸닝 말고도 맥심이나 유튜브 화보 정말 이것저것……… 엄청 많은 곳에 출연하고 계시던데…..
사이버 스타에요 완전 ㅋㅋㅋ 19금 사이버스타 은지 ㅋ
사실 아직은 그냥 성인용품 제작만 하고 있지만 곧… 홀랑 벗고 영화도 찍을 거 같네요.. 하긴 더 이상 벗을 게 없긴하죠 ㅋㅋㅋㅋㅋ
아무튼 은지를 보지 오나홀 리얼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