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 to top

하마사키 마오(浜崎真緒) 센스바디를 통해 한국에서 열심히 활동하고 싶어요!

sensbody 2021년 8월 30일 0 comments



빨간색 비키니 차림에 센스 있는 머리핀까지~ 단발 머리가 너무 잘 어울리는 이 배우는 누구일까?
바로 하마사키마오(浜崎真緒) 입니다. 한국에서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 하마사키마오(浜崎真緒)는 한국에서 화보촬영을 진행했습니다.
여러 의상들이 있었는데요 그 중 유독 돋보이는 의상이 있었습니다. 바로 빨간 비키니~
정말 왠만큼 좋지 않은 몸매로는 보기도 시도조차 하기 힘든 의상이지만 마오는 너무 자연스럽게 수영복을 입었습니다.
많은~ 스탭들 앞에서 말이죠~!!
센스바디 가디스 오나홀 촬영현장! 많은 의상들 중 제가 가장 메인으로 올린 이 사진이 하마사키마오(浜崎真緒)와 가장~ 잘 어울리는 거 같더라구요!
이런 의상을 준비해주신 센스바디 관계자분들 감사해요 ㅎㅎ


물론 이렇게 평범한? 의상들도 있었습니다.
하긴 이런 의상들이 평소에 일반인들이 입고 다닌다고 하면.. 정말 노출이 크고.. 입기 쉽지 않는 의상이겠지만
아무래도 하마사키마오(浜崎真緒)가 AV배우이다 보니.. ㅎㅎ
오히려 이정도의 노출이 더 이뻐보이더라구요.
몸매 라인도 잘 보여주고.. 다 벗었을 때 보다 더 매력적이구요!
하마사키마오(浜崎真緒) 오나홀은 이제 대한민국을 넘어 전세계로 뻗어나갈 것입니다.
센스바디 해외 사이트도 이제 곧 오픈되서 해외 많은 팬 분들도 손쉽게 구매를 하실 수 있게되죠.
현재 에로배우 이채담, 유튜브스타 은지를보지, 일본을 대표하는 AV배우 하마사키마오(浜崎真緒) 오나홀 까지
가디스 시리즈들이 출시되고 있지만~ 앞으로도 더욱더 매력적인 제품들이 출시될 예정이니 기대해주세요!